CEO메시지

2007년에 설립된 현대커머셜은 현대자동차 그룹의 유일한 기업금융 전문 회사로 2008년 경제위기를 성장의 기회로 전환시켜, 국내 상용차 금융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시장 리더로서의 지위와 함께 기업금융에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상용차 금융은 기존의 할부금융 외, 고객의 사업 특성을 면밀히 분석하여 업계 최초로 리스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구매 부담을 덜었으며, 편리한 차량 유지 및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기업금융 영역에서는 사업영위에 필요한 기계 및 설비의 구매금융을 비롯하여, 운영자금 대출, 부동산 금융, 선박금융, 구조화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소기업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대기업 협력사들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윤리경영이 기업의 생존과 경쟁력을 결정하는 기업가치의 핵심요소라는 인식을 확고하게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들이 임직원의 의식 속에 자리잡아 회사의 일상 문화로 정착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업무를 투명하고 공평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윤리경영 Infra 확충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 현대커머셜은 금융을 새롭게 정의하여, 단순히 대출만을 제공하는 것에 머무르지 않고, 산업의 모든 가치단계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플랫폼의 구축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이 꿈을 향해 도약하는 순간순간마다 현대커머셜이 든든한 금융파트너로서 함께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현대커머셜 대표이사
부회장 정태영

패밀리·그룹사 사이트

사이트맵

검색